CJ프레시웨이, 캐주얼 일식 레스토랑 ‘쇼지’ 통합 컨설팅 브렌우드, 무신사 단독 상품 2종 출시한섬 '시스템·시스템옴므', 2025년 S/S 파리 패션위크 단독 프레젠테이션 성료


  •  
  • ▲ ⓒCJ프레시웨이
    ▲ ⓒCJ프레시웨이
    ◇ CJ프레시웨이, 캐주얼 일식 레스토랑 ‘쇼지’ 통합 컨설팅 

    CJ프레시웨이가 외식 솔루션을 통합 제공한 캐주얼 일식 레스토랑 ‘쇼지’의 매장이 지난 20일 서울 강남구 삼성동에서 문을 열었다. 

    쇼지는 POS 사용 가맹점 수 1위 기업 ‘오케이포스’의 첫 외식 브랜드로, CJ프레시웨이가 브랜드 기획부터 매장 오픈까지 전 과정을 이끌었다. 

    CJ프레시웨이는 쇼지에 다양한 메뉴 및 서비스를 적용해 실제 고객 반응과 데이터를 확인하고, 새로운 솔루션들을 개발할 계획이다. 
  • ▲ ⓒ한섬
    ▲ ⓒ한섬
    ◇ 한섬 '시스템·시스템옴므', 2025년 S/S 파리 패션위크 단독 프레젠테이션 성료

    한섬 캐주얼 브랜드 시스템·시스템옴므가 지난 20일(현지시간) ‘2025년 S/S 파리 패션위크’에 참가해 글로벌 유통‧패션업계 관계자를 대상으로 시즌 신제품 프레젠테이션을 진행했다.

    한섬은 프랑스 파리에서도 글로벌 럭셔리 브랜드들의 쇼케이스 장소로 각광받는 ‘인더스트리얼 로케이션 베르제르’에서 진행한 이번 프레젠테이션에서 ‘Summer Love(써머 러브)’를 테마로 한 시스템·시스템옴므의 글로벌 컬렉션 2025년 S/S 신제품 200여종을 공개했다. 
  • ▲ ⓒ코오롱인더스트리FnC부문
    ▲ ⓒ코오롱인더스트리FnC부문
    ◇ 브렌우드, 무신사 단독 상품 2종 출시

    코오롱인더스트리FnC부문이 전개하는 남성복 브랜드 ‘브렌우드’가 젊은 남성 고객층을 공략하기 위해 무신사 단독 판매 상품 2종을 선보인다.

    무신사 단독 판매 상품은 남성 직장인을 위한 활용도가 높은 슬랙스 팬츠, 옥스포드 셔츠 2종으로 구성된다. 특히 슬랙스 팬츠의 경우, 장인정신이 깃든 유연한 실루엣을 선보이는 남성 컨템포러리 브랜드 ‘포트너스(FOTTNERS)’와 협업해 상품을 선보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