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가 운임 항공권에도 15kg 수화물 무료 제공장기 여행객은 최대 30kg까지 수수료 면제
  • ▲ 이스타항공이 여름 치앙마이 무료 수화물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스타항공
    ▲ 이스타항공이 여름 치앙마이 무료 수화물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스타항공
    이스타항공이 태국 치앙마이 노선을 대상으로 항공권 특가와 무료 수하물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3일 밝혔다.

    치앙마이 특가 항공권은 이날 오전 10시부터 20일까지 이스타항공 홈페이지와 모바일 앱(웹)을 통해 선착순 판매된다. 유류할증료와 공항이용세를 포함한 편도 총액은 7만9900원부터며, 탑승 기간은 7월 11일부터 10월 26일까지다.

    이와 함께, ‘위탁 수하물 무료 추가 이벤트’도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에서는 특가 운임 항공권에도 15kg 수하물을 무료로 제공한다. 

    왕복 항공권 구매 고객 중, 치앙마이에 15일 이상 머무는 장기 여행객은 편도당 최대 30kg까지 수수료를 면제받을 수 있다.

    또한, 7월 11일부터 9월 11일 사이에 치앙마이 왕복 노선을 이용하는 골프백 소지 승객은 수하물 5kg를 무료로 추가할 수 있다.

    이스타항공 관계자는 “치앙마이는 골프 여행 및 한 달 살기의 명소로 유명한 만큼 짐이 많을 것을 고려해, 고객분들께 실질적인 혜택을 주고자 이번 프로모션을 마련했다”고 말했다.